-상품 강화 및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의 기존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트럭 관리를 위해설계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는 운행 여건 및 유지비 등 본인의 정비 요구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유지관리형'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했고 '통합형'은 유지관리형 혜택에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보증 기간을최대 3년/45만㎞로 확대 적용했다.
이와 함께올인원 상품인 '통합형 골드'를 새롭게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기존 통합형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면서 브이벨트와 변속기 클러치,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메인배터리, 전구류, 와이퍼 등 6대 소모품 정비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새 프로그램은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제품에 대해 신차 구입과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할부에 추가 시 유지관리형은 월 5만원 대, 통합형은 월 7만원 대, 통합형 골드는 월10만원대부터다. 또연말까지 통합형 골드 구매자에게 벤츠 순정 컬렉션 및 자동차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 '골드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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