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협업 후 아이템 공개
-전용 디지털 채널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 나서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구축하는 등 N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와의 협업으로 'N 브랜드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이다. 제품은 소프트 쉘 자켓과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와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N 브랜드 컬렉션은 27일부터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과 휠라 및 세컨라운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열었다. 새 웹사이트는 브랜드와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으며 각 테마 별로 N 브랜드가 가진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N 브랜드 웹사이트와 함께 소비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도 함께 신설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쌍용차,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 열어
▶ 기아차, 셀토스 사전계약 개시…1,930만원부터
▶ [르포]택시가 변했어요, '마카롱택시' 직접 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