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과 재즈 뮤지션 박성연의 협업
-캠페인 이벤트 통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 등 경품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금 다른 특별함'을 테마로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6년만이다.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인 '조금 다른 특별함'은 르노삼성이 지난 20년 동안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 온 제품과 AS, 세일즈 등 여러 분야에서의 남다른 가치들을 보다 현재 소비자들의 관점과 언어로 전달하는 게 목적이다. 제작된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대한민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한다.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르노삼성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 20가지를 먼저 체험한 후참여자가 생각하는 또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여행 상품권(1명), 호텔 뷔페 이용권(20명), GS 칼텍스 5,000원 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또 본인의 일상 속 '조금 다른 특별함'을 담은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카테고리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휴대폰 갤럭시S 10(1명), CJ 10만원 기프트 카드(10명),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150명)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테슬라, 라인업 완성할 모델 Y 공개 임박
▶ [하이빔]'카카오'와 '타다'의 모빌리티 전쟁
▶ 독일 완성차기업, 요소수 탱크 담합 독일서 벌금
▶ 현대차, 신형 쏘나타에 보스 사운드 시스템 첫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