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에이티즈는 지난 1월16일 오후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타이틀곡인 ‘Say My Name’으로 오프닝을 장식,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등장부터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그 후 에이티즈는 ‘Promise’, ‘Light’, ‘From’ 그리고 퍼포먼스 영상으로 선 공개했던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까지 다양한 무대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물했다.
특히 데뷔곡인 ‘해적왕’과 ‘Treasure’ 무대도 잊지 않은 에이티즈는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도 자랑했다.
에이티즈는 팬들을 향해 “이번 앨범은 즐겁게 준비했다. 팬들이 너무 보고 싶었고, 오랜만에 봐서 반갑다”고 인사를 건네는 가하면, “타이틀곡 제목대로 대중에게나, 우리의 이름이 많은 곳에서 외치게끔 좋은 무대로 사랑받겠다”고 활발한 활동까지 예고했다.
이외에도 에이티즈는 앨범에 대한 소개는 물론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토크를 모두 잡은 쇼케이스로 차세대 퍼포먼스돌의 귀환을 알렸다.
한편,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이티즈는 ‘Say My Name’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