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군필자 5인방인 더 맨 블랙 사진이 공개됐다.
12월13일 해외공략 멀티테이너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 그룹의 멤버 중에서 군대를 다녀온 군필자 5명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0인 10색의 매력을 가진 10명(고우진, 강태우,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의 더 맨 블랙 멤버 중 리더 정진환, 바른 청년 최성용, 꿀성대 윤준원, 섹시 카리스마 엄세웅, 분위기 메이커 이형석의 군복 입은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하얀 제복을 입은 늠름한 모습의 최성용은 해병대의장대 출신으로 국가 행사에 참석한 이색 이력을 가지고 있다. 베레모에 수줍은 경례 포즈를 하고 있는 엄세웅 육군의장대 근무를,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이형석과 일본어가 능한 정진환은 육군으로 매사 진지한 윤준원은 카투사로 군복무를 마쳤다.
관련해 5명의 멤버들은 “모든 국군장병 여러분 파이팅! 당신들의 노고에 저희가 오늘도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안전무사고와 따뜻한 연말 되세요”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더 맨 블랙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 촬영 후 공식 미니 앨범 <THE MAN BLK 1st Mini Album‘Various Colors’>의 타이틀곡 ‘프리 폴(Free Fall)’을 선보였다.(사진제공: 스타디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