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가 크리스마스 특별 시즌 싱글의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2월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드레스의 겨울 싱글이자 브라더수(BrotherSu)와 치즈(CHEEZE)가 피처링한 ‘오디너리 크리스마스(ORDINARY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낙엽이 가득 쌓인 정원 안에서 갈색 코트를 입은 남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새벽을 연상케 하는 푸른 빛깔이 뒤덮인 배경에서 남자는 바닥을 쓸며 쓸쓸하고 정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내 정원 가운데 놓여진 크리스마스트리에 반짝이는 불빛이 들어오고, 남자는 흥겨운 몸짓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아름다운 트리 불빛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비한 아우라를 더한다.
더불어 감각적인 멜로디에 브라더수와 치즈의 달콤한 허밍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풍기며 매력적인 음악을 기대케 한다.
앞서 드레스는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에 “나홀로 집에”, “외롭다”, “눈이 올까요” 등 독특한 텍스트가 담긴 티저를 잇따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이번 싱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윈터 시즌 곡으로, 작사, 작곡을 넘어 프로듀싱, 보컬까지 완벽하게 섭렵한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인디계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치즈와의 만남으로 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드레스는 12월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라더수, 치즈와 함께한 겨울 스페셜 싱글 ‘오디너리 크리스마스(ORDINARY CHRISTMAS)’를 발표한다.(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