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두고 11월14일 각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인피니트는 “수험생 여러분 많이 힘드시죠? 꼭 수능에서 좋은 결과 거둘 수 있도록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인피니트는 “힘내서 꼭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랄게요. 긴장하지 마세요. 파이팅! 다 같이 파이팅!”이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덧붙였다.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러블리즈는 “수능을 앞두고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으실 텐데요. 오랜 기간 준비하신 만큼 원하는 결과 꼭 얻으시길 바랄게요”라며 “저희 러블리즈도 많이많이 응원할게요. 긴장하지 마시고 힘내세요”라는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올해 수능을 앞둔 멤버 최보민이 속한 골든차일드 역시 “저도 이번에 수능을 응시하는데요. 모두 모두 긴장하시지 마시고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응원하겠습니다”라며 “하던 것보다 더 잘 보실 거예요. 여러분들은 할 수 있어요. 유캔두잇!”이라는 활기 넘치는 응원을 남겼다.
한편,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1월15일에 진행된다.(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