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식서비스센터대상,예선거쳐17명본선참가FCA코리아가2018 FCA서비스스킬컨테스트를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지난10일경기도평택에위치한FCA코리아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했다. 전국 서비스 부문 직원을 대상으로서비스관리,부품관리,정비기술부문에 대한경진대회를 시행한 것.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주도할 전문 인력 양성이 목적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이번대회는지난9월20일열린 지역 예선을 통과한17명이참가에열띤경합을펼쳤다. 본선참가자들은짚,크라이슬러,피아트등 소비자에대한서비스프로세스의상황별적용력,제품별부품이해력및관리개선방안제안,기술적문제해결능력등에대한 시나리오 수행 방식으로 평가를 받았다.각부문별우승자에게는FCA본사,생산공장,부품-물류센터견학 등해외연수의기회를제공한다.
FCA코리아AS총괄윤시오전무는"18년동안진행된 대회는서비스인력양성을통한 서비스품질향상을목표로한다"며"FCA코리아는서비스품질에대한소비자만족도를높이기위해지속적으로노력할것"이라고말했다.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테슬라 모델X, 이달 말부터 한국 달린다▶ BMW코리아 "디젤 인증받아 출고적체 해소할 것"▶ [하이빔]디젤 퇴출은 가능할까▶ 쉐보레 말리부 부분변경, 변화의 핵심은 새 터보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