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접수 포함 4,000대 예약르노삼성자동차가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의 홈쇼핑 판매를 통해 3,700여 건의 예약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홈쇼핑 판매는 지난28일 CJ오쇼핑을 통해 이뤄졌다. 방영됐던 1시간 동안 3,700여 건의 상담예약 콜과 300여 건의 사전 온라인접수가 등록됐다.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익일인10월29일부터31일까지3일간 르노삼성 해피콜을 운영한다. 이어각 지역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구입여부 결정과 구입절차가 진행된다.이번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접수하고 르노삼성 대리점에서 출고까지 완료한 소비자에게는100만원 할인(현금 구입 시)과45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사리를 제공한다.또한CJ오쇼핑에서 구입 신청을 하고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은 소비자는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게 된다.
한편,르노삼성은비전 2022의 추진 과제 중 하나인 '다 함께 즐기는 혁신'의 일환으로 영업,서비스,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현대차 팰리세이드, 해외선 3.5ℓ MPI 싣는다▶ 기아차, 쏘카보다 저렴한 카셰어링 진출▶ [하이빔]자동차 산업의 위기? '모두 알고 있었다'▶ 주한영국대사관, 대구에서 미래 자동차 기술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