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열어

입력 2018-10-18 09:22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부품 20% 할인

-유상 수리 시 신세계 화점 상품권 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11월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자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자 대상 경품 행사, 그리고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시 부품값을 20% 할인한다.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0,000명) 등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소비자에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을 서비스한다.

또 '마이 르노삼성'와 '마이 르노' 맴버십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가입자에겐 '르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영업&마케팅 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비전 2022의 일환으로 소비자를 위한 가치 추구를 향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 성과들이 모여 이번에 AS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했다"며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통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7년간 14회 에 걸쳐 'A/S 만족도'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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