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9일까지 광고 찍어 SNS에 올리면 상품 증정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Ssangyong-stagram)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로, 새로워진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IAMME, #IAMTIVOLI)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SNS 계정이 없다면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올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해도 된다.
오는 10월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당첨여부는 10월19일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019 티볼리 출시 광고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출연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는 3가지 색깔의 티볼리 유저를 표현했다. 신형은 생동감과 젊음을 상징하는 오렌지팝과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색상이 신규 적용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벤츠 S클래스, 옵션 빼고 가격 낮춰 '소비자 반응은?'
▶ 한국타이어, IAA 상용차 전시회에 트럭·버스용 타이어 선봬
▶ 아우디, 첫 순수 전기차 'e-트론' 완전 공개
▶ 독일, "노후 디젤차 처리비용 자동차 회사가 내야"
▶ 아우디, 미국서 월 157만원짜리 바꿔 타기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