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9년 연속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 1위

입력 2018-06-27 11:43
-렌탈서비스·보증제도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 제고넥센타이어가'2018글로벌 소비자 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조사에서 타이어 부문9년 연속1위에 선정됐다고27일 밝혔다.올해14회를 맞이한GCSI는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소비자 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지난4월부터3주간 서울시와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방식으로 진행됐다.조사 유효 표본은10만2,000여명으로,평가 항목은 소비자만족 요소,소비자 가치,글로벌 역량,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넥스트레벨과 소비자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매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와자동차 검사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외지역,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한 서비스를 진행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한편,2018 GCSI인증식은 각 부문1위 수상 기업들이 모인 가운데21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됐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한국타이어, 트럭 경주대회에 상용차 타이어 전시▶ 브리지스톤, BMW 신형 X3 표준타이어로 선정▶ 벤츠코리아, 춘천 서비스센터 열어▶ [시승]쉐보레 이쿼녹스, 가격 아깝지 않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