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17일 국내 출시 예정, 마이크로 사이트 열어짚이 새 컴팩트SUV'올 뉴 컴패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jeepcompass.co.kr/)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벤트는 6월27일부터7월13일까지 운영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유형을 확인하고 해당 이벤트를소셜미디어(카카오톡,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ompass_You'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또한,짚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컴패스와 함께 더 많은 모험을 추구하고 대담해지길 원하는 도시 모험가들의 생활양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험가 유형에 따라 고프로액션캠, 하이브로우 의자 세트, 캐논미니빔,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이 외에도'#Compass_You'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된 게시물을 추첨해100명에게 티셔츠를 지급한다.당첨자는신형 컴패스 출시일인 7월17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한편, 새 컴패스는2007년1세대 출시 이후10년 만에 완전 변경을 거쳤다. 짚은 신형을 통해 주력SUV라인업을 완성,SUV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벤틀리 벤테이가, 산악지역 레이스에서 가장 빠른 SUV로 등록▶ 보쉬, "전동화 대세지만 내연기관도 유지된다"▶ 현대차그룹, 재활용 배터리 ESS 개발 본격화▶ 회원카드 1장으로 전기차 충전 통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