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MC들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최초 공개했다.
JTBC ‘랜선 라이프’는 최근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대세 개그우먼 이영자와 김숙이 공동 MC로 발탁됐으며 대도서관부터 밴쯔까지 유명 크리에이터 출연이 확정돼 첫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랜선 라이프’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속 MC 이영자는 특유의 유쾌한 웃음과 당당한 포즈를 지어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어떤 포즈 요구도 척척 해내며 ‘역시 이영자’다운 베테랑 모습을 푸짐하게 보여주었다. 또 MC 김숙은 돋보기를 이용해 깜찍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를 아낌없이 발산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2인 포스터 촬영에 들어간 이들은 마치 데칼코마니를 연상케 하는 코믹 포즈를 선보이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가 하면 촬영 후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 스태프를 단숨에 매료 시켰다.
녹화가 시작된 후 두 MC는 4인 크리에이터와 함께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유쾌한 넉살을 발휘, 스튜디오를 폭소로 발칵 뒤집어놓았다고 해 대한민국 상위 1% 개그우먼들의 美(미)친 꿀잼 조합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는 ‘비긴어게인2’ 후속으로 방송되며 7월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