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에 사진 공유하면 이모티콘·에코백 등 기념품 증정아우디코리아가 2018부산모터쇼 전시관 관람객을 대상으로카카오톡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진행한다고5일 밝혔다.이모티콘은 캐릭터디자이너'호조'와함께협업해 만든 것으로 총12종으로구성했다. 수령방법은모터쇼기간동안아우디전시관에서자동차와함께찍은사진을개인소셜미디어에해시태그와함께공유하면현장안내데스크에서확인후받을수있다. 또한,모터쇼기간동안아우디코리아소셜미디어계정을팔로우하는관람객에게는현장에서아우디에코백을증정하며아우디전시관에서찍은사진을업로드하면키오스크에서출력해주는포토프린트이벤트도진행할 예정이다.이밖에 아우디코리아는 전시관에서 자동차와패션을접목한런웨이쇼와 팀아우디코리아의유경욱선수의 아우디A8프레젠테이션 등을운영할계획이다.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모터쇼 기간 동안 벡스코 제2전시장에 전시관을 마련한다.3종의 컨셉트카와A8,Q2,Q5,TT RS쿠페 등 11대를 전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부산]BMW그룹코리아, 국내에 선보일 신차는?▶ [하이빔]기름 값 상한제, 안하나 못하나▶ 아우디코리아, 브랜드 홍보대사로 이진욱·최시원·크리스탈 선정▶ 하이브리드 강자 일본차, 하반기 대공세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