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기자] 스타들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한눈에 살필 수 있는 공항 패션은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는다. 특히 공항 패션만큼 눈길을 끄는 것이 바로 시크한 공항 메이크업.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는 걸그룹은 공항 단골 손님으로 등장한다. 특히 이들의 공항 메이크업은 무대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에 감춰져 있던 숨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최근 해외 활동으로 공항을 찾은 설현, 아이린, 나연의 공항 메이크업을 참고해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설현깔끔한 공항 패션으로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설현은 핑크립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공항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설현처럼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3CE MAISON KITSUNE VELVET LIP TINT #TWIN ROSE3CE 메종 키츠네 벨벳 립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벨벳 피니시 텍스처가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해준다. 특히 핑크 컬러를 최대한 담백하게 풀어낸 트윈 로즈 컬러는 자연스러운 공항 메이크업에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아이린수수한 공항 메이크업 스타일에도 결코 포기할 수 없는 것은 바로 눈썹. 아이린 역시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 연출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아이린처럼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리고 싶다면 아이 브로우 마스카라를 선택할 것.
3CE STUDIO COLORING BROW PENCIL & MASCARA3CE 스튜디오 컬러링 브로우 펜슬&마스카라는 부드럽고 그윽하게 발색 되는 브로우 펜슬과 한 올 한 올 텍스처를 살려주는 픽싱 브로우 마스카라가 하나로 결합한 듀오 제품으로 빈틈없이 완벽한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나연공항 입국장에 들어선 트와이스의 나연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하는 상큼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연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잔잔한 펄이 돋보이는 인형 같은 눈매 연출법.
3CE TRIPLE SHADOW #TIN TIN3CE 트리플 섀도우는 촉촉한 윤기와 고발색으로 선명한 눈매를 표현하며 레이어드를 했을 때 더욱 돋보이는 컬러와 펄의 조화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와 살구 베이지, 그윽한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틴틴 섀도우는 사랑스러운 눈매를 완성하는데 제격 아이템.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