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명불허전 대세 아이돌이 ‘인생술집’을 찾았다.
3월15일 방송하는tvN ‘인생술집’에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EXO시우민,그리고NCT마크가 출연한다.
이들은‘인생술집’ MC김희철과 함께 각자의 오디션 당시 모습과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여행을 떠나기도 했다.먼저,최강창민은동방신기가3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뻔한 말이겠지만 너무 설렌다”고 곧 있을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현재 일본에서도 왕성히 활동 중인동방신기는 일본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도쿄 돔을 다 채워주시는 팬 분들을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뿌듯하다”고 말하며 변함없는 모습으로 동방신기를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아울러 시우민은“동방신기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우상이었던 창민이 형과 함께 예능에 출연하고 싶었는데, ‘인생술집’을 통해 소원을 이룬 것 같다”며 떨리는 소감을 전한 한편, EXO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으른댄스(?)’를 인생술집에서 깜짝 선보이며 예능에 완벽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또한 시우민은 본인이 생각한EXO멤버들의 성격과 특징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올해 성인이 된 마크는“‘인생술집’출연을 위해 매니저,멤버 형들과 미리 술을 마셔봤다”며 귀여운 고백을 하기도 했다.이날 마크는‘인생술집’을 주제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인 데 이어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는‘마크 개인기3종 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인생술집’)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