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양다일이 진정한 대세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싱어송라이터양다일의 단독 콘서트‘INSIDE THE D.I.LAND’이 티켓 오픈1분 만에전석 매진됐다.
데뷔3년 만에 첫 정규앨범‘inside’를 발매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양다일은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팬들의 공연문의가 쇄도하자 자신의SNS에“너무 늦어버려 안 하는 줄 알았죠 콘서트 합니다”란 짧은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오픈,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SNS에는 양다일의 공연 소식을 접한 팬들의 벅찬 기대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우린 알아’‘널’‘사랑했던걸까’‘떠나지마’를 비롯,첫 정규앨범‘inside’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며 차세대R&B솔로 가수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양다일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일랜드라 명명한 그의 밴드와 함께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은 물론,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소속사 브랜뉴뮤직은“티켓 오픈1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성원을 보내주셔서 팬분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보다 완벽한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는 말을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한편, 양다일 단독 콘서트‘INSIDE THE D.I.LAND’는 3월24일오후6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