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헬로우, 방 있어요?’ 게스트하우스로 초대한다.
외국인 게스트하우스 이야기를 전할 MBN ‘글로벌 프로젝트-헬로우, 방 있어요?(이하 헬로우, 방 있어요?)’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새 예능 ‘헬로우, 방 있어요?’는 초짜 경영인이자 연예인 5인방이 게스트하우스 직접 운영해보는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 이들은 서울 도심의 한 게스트하우스를 직접 운영, 외국여행자들과 함께 지내며 투어가이드 역할도 맡을 예정이다.금일(23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윤다훈, 김기방, 송경아, 이영은, 아이린 등 출연자 5인이 등장, 환한 미소로 게스트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게스트하우스 오픈 초대장과도 같은 이번 공개는 게스트하우스 호스트 5인방이 게스트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는 신호이기도 한 셈. 게스트하우스 입구에서 “어서 오세요~”라고 게스트들을 환하게 맞아줄 이들의 모습이 미리 공개돼, 게스트하우스의 오픈 일에 기대가 모아진다.더불어, 포스터 속에 쓰여 진 각국의 인사말은 전 세계, 모든 인종의 게스트들을 환영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첫 녹화에 참여한 김기방은 “게스트하우스 운영한 지 반나절 만에 벌써 여러 사람을 만났다. 역시 여러 사람 만나는 데는 게스트하우스가 최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한편, 전 세계 인종과의 친구 되기 프로젝트, MBN ‘글로벌 프로젝트-헬로우, 방 있어요?’ 게스트하우스 오픈일은 오는 28일 오후 11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