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판매사와 소비자 서비스 교육 진행

입력 2017-11-14 09:53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전국 판매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규어랜드로버 하모니데이'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일하는 서비스 직원들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교육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제일주의 원칙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체육대회 등 직원 단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덕분에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연말까지 총 25개 전시장, 25개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1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10년 전 오늘]2007년 11월14일 자동차 뉴스

▶ 폭스바겐, 남미 대륙에 5억6,000만 유로 투자

▶ 한국토요타, 렉서스 부분변경 거친 NX 출시

▶ '없어 못 판다' 중국산 CK 미니밴, 2018년형 등장

▶ 현대차, 세계 수소위원회 회장사 맡아…"수소사회 앞당길 것"

▶ 중고차, 썬루프 있으면 최대 5일 빨리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