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6일까지 온라인 접수, 해외사업장 탐방 기회·입사 지원 시 우대
현대모비스가 15기 대학생 통신원을 공개 모집한다고13일 밝혔다.
통신원은 2주간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 뒤,면접 등을 거쳐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선발 인원은16명 내외로 내년2월부터1년간 회사 통신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26일까지 현대모비스 채용 사이트(http://recruit.mobis.co.kr)를 통해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현대모비스는2004년부터 통신원을 운영하고 있다.자동차 및 부품 산업에 대한 대중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자는 취지다. 선발된 통신원들은 친환경, 자율주행차 기술, 국내외 주요 사업장, 생활 속 자동차 부품정보 등을 취재해 기획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제작물은 회사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자동차 전문 블로그 M카페, 사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된다.지난해까지 현대모비스 통신원을 거쳐간 인원은200명에 이른다.이들은 역대 현대모비스 통신원 온라인 커뮤니티 아모르(Amor:’사랑’이란 뜻)에서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컨텐츠 강화를 위해 영상·디자인 분야와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구분해 인원을 선발한다.텍스트뿐 아니라 사진,웹툰,디자인,영상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현대모비스의 기술과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함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우수통신원에게는 방학 기간을 이용한 해외 사업장 탐방 기회를 지원하며 1년간 활동을 마치고 수료한 인원에게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통신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통신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obiscommnica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자동차-에너지-판매', 혼합(Hybrid)의 득세
▶ 르노삼성, 온라인 결제 차종 확대한다
▶ 한불모터스, 그랜드 C4 피카소 최대 300만원 할인
▶ BMW코리아, 3세대 X3 출시…6,580만~8,3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