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라인업 강점 알릴 네 가지 영상으로 구성
한불모터스가푸조SUV의제품력을 알리는 영상 캠페인'올 라이프 × 올 라잇(All Life × All Right)'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불에 따르면 캠페인은 11월9일부터 올해 말까지 이뤄진다.영상은'푸조SUV는언제나옳다'라는메시지를중심으로 주행안정성을 강조한 '푸조그립컨트롤'편, 첨단운전보조시스템(ADAS)과 연동한'푸조아이-콕핏(i-Cockpit)'편,디자인을강조한'인생샷'편,실내와 적재공간을 앞세운 '인테리어'편의 네 가지로 구성된다. 캠페인은푸조SUV온라인사이트(http://peugeotsuv.co.kr/)에서확인할수있으며제품 및 이벤트 정보도 볼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이번캠페인을기념해이달 말까지온라인이벤트를진행한다.참여방법은푸조SUV동영상을페이스북에공유하고댓글을남기거나푸조전시장방문인증샷을지정된해시태그와함께인스타그램에업로드하면된다.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통해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밖에 캠페인과 연계한 전국 시승회도 시행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sy.auto@autotimes.co.kr
▶ 닛산, EV 플랫폼 개발 주도한다
▶ [人터뷰]자율주행,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 쌍용차, G4 렉스턴 글로벌 판매 본격 돌입
▶ 폭스바겐 아테온, '2017 골든 스티어링 휠'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