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자동차점검·경정비서비스예약가능
-BSI·제품정보조회,긴급출동등 지원
BMW그룹코리아가실시간모바일AS예약시스템'BMW플러스'를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MW플러스는소비자가실시간으로경정비예약이가능하다는점이특징이다.소비자가원하는시간과전국의서비스센터를모바일로예약할수있는 것.예약확정 시까지1분이걸리지않으며예약이확정되면확인문자가발송된다.
소비자는 BSI점검항목(소모품점검)인엔진오일,브레이크오일,에어필터,마이크로필터,브레이크디스크,브레이크패드,스파크플러그,연료필터,와이퍼블레이드교체등의서비스예약을할수있다. 이밖에픽업·딜리버리서비스,인근서비스센터확인,긴급출동서비스,에어포트서비스정보제공등의편의기능을제공한다.워런티·BSI만료일자도확인할수있다. 내려받기는 안드로이드,iOS모두무료로 가능하다.
BMW코리아김효준사장은"모바일예약시스템을한국의BMW소비자가가장먼저누릴수있게됐다"며"한국에서시작된 소비자편의프로그램이다른국가에서도벤치마킹할것으로기대한다"고말했다.
한편, BMW코리아는 향후 BMW플러스의수리가능항목을확대하고M시리즈길들이기서비스,실시간에어포트서비스예약,부품·액세서리정보기능을추가할 계획이다. 내년상반기에는BMW에이어미니 버전도출시를앞두고있다.
구기성 기자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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