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청년 스트레스 날릴 캠페인 시행

입력 2017-10-25 10:31
-소셜미디어 활용해 청년 공감 이끌어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소비자 소통 캠페인'#쇼미유어킥(#SHOWMEYOURKICK)'을진행한다고2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언더그라운드힙합음악가들과함께한음원·뮤직비디오제작,무료음원내려받기,포드페이스북팔로워와참여하는소셜이벤트등으로구성된다.포드코리아는현실적고민속에서살아가는청년들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기획했다.

이번에제작한뮤직비디오는포드쿠가의역동적인특성과발동작으로트렁크를 여는핸즈프리테일게이트기능에착안,발을활용하는다양한장면을담았다.또한젊은이들이공감할수있는어려운 상황들을발차기를통해날려버리자는이야기를 연출했다. 포드코리아는#쇼미유어킥’음원,벨소리를오는 12월31일까지페이스북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무료제공할예정이다.

소셜이벤트는 '#쇼미유어킥'뮤직비디오내용처럼자신의고민을해결한사연을해시태그와함께포드코리아페이스북에공유하면 참가할 수 있다.25일부터11월6일까지진행하며 추첨을통해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BLT스테이크디너식사권,스타벅스상품권등을증정한다.

한편, 포드코리아는소비자와의소통을위해머스탱트랙데이,소셜캠핑,부주의운전방지서약캠페인등여러이색마케팅을진행하고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BMW, 개성·역동성 양립한 SUV 'X2' 공개

▶ 1,000만원 올리고도 자신만만한 혼다 오딧세이, 왜?

▶ 글로벌 자동차 시장, 전기로 급격히 돌아서

▶ 오토허브, "애호가들이 개최하는 모터쇼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