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여성 맞춤형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런칭

입력 2017-10-16 11:02
수정 2017-10-18 20:49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여성 소비자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국내 출범했다고 16일 밝혔다.



쉬즈 메르세데스는 '최고의 소비자 경험 선사'를 기치로 하는 마케팅 주요 전략 중 하나로,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다.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언론, 비즈니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30~40대 여성 약 40여명을 초청했으며, 서로 자유롭게 자신의 삶과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특히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CNN 서울지국장과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을 지낸 손지애 교수 등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회사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내달 3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레이디스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노르웨이, 테슬라 등 고가 전기차에 혜택 축소

▶ 전기차에 손 들었나, 쉘(Shell) 충전 사업 진출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8년형 사전예약 돌입

▶ 국산 소형 SUV는 가솔린 천국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