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골프 마케팅 본격 시동

입력 2017-09-20 11:47
-21일부터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한국 남자 골프와 국내 골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1일부터 나흘 간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제네시스 챔피언십' 첫 대회를 개최한다.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3억원으로 KPGA 코리안투어 대회 중 역대 최고 상금 규모를 자랑한다.



우승자에게는 제네시스 G70과 함께 미국 PGA 투어 2017/18 시즌 '제네시스 오픈' 출전 혜택 및 올해 10월 제주에서 개최되는 'THE CJ CUP @ NINE BRIDGES' 출전 자격까지 부여한다.

다양한 갤러리 이벤트도 마련한다. '2017 미쉐린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빕 구르망 맛집들의 요리를 한자리에 모은 '미쉐린 푸드존'을 선보이며 또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스내그 골프와 키즈시네마, 팝업스토어 운영 등 골프를 중심으로 한 풍성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대회를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 동안 지난 15일 출시한 제네시스 G70의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네시스 전 라인업을 전시하는 등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브랜드는 대회 기간 동안 대회장 내에 제네시스 전용 라운지를 운영한다. 파이널 라운드가 열리는 24일에는 참가 갤러리 중 추첨을 통해 G70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국내 남자 투어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KPGA 코리안투어에서 포인트 별 상위 10명에게 보너스 상금을 지급하는 '제네시스 포인트 상금 제도'를 운영하며 골프팬들에게 남자골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해오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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