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소비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오너스 데이는 소비자와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가족단위 소비자를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진행됐다.
낮 시간에 진행된 패밀리 피크닉 행사는 야외 글램핑존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시승행사 등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울러 저녁에 진행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대표차종인 SM6, QM6, QM3 전시 및 기능체험과 함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은 "소비자 성원에 임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리고 또 소비자와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더욱 자랑스러워 하는 르노삼성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이빔]신세계 스타필드의 자동차 실험
▶ 테슬라, 자율주행으로 트럭 기차(?) 시도
▶ [하이빔]수소차 보급 나선 일본, 한국은 인식이 우선
▶ 현대차, 세계 최초 '뒷좌석 알림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