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프라이머리가 2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2일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 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 수록곡 중 하나인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공개한다.
총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는 여자 주인공이 꽃들이 있는 여러 장소에서 화보 촬영을 하듯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여자주인공과 꽃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컷들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전환돼 마치 포토슬라이드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프라이머리 특유의 세련되고 몽환적인 사운드가 가미된 ‘밤꽃’ 트랙의 반주가 삽입되면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밤꽃’은 프라이머리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멜로디와 남녀 간의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야릇하고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의 가창자 카더가든(Car, the garden)은 로꼬, 빈지노, 오혁,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협업 및 최근 개최된 ‘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신예 아티스트이다.
카더가든은 ‘밤꽃’의 피처링 뿐만 아니라 작사까지 참여했으며, ‘새벽에 어울리는 음색’이란 수식어에 걸맞는 독특한 감성의 보이스가 프라이머리의 곡과 얼마나 잘 어우러졌을 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 곡이 타이틀곡으로 손색없는 이번 앨범에서 ‘밤꽃’ 또한 타이틀곡 아닌 타이틀 같은 곡으로, ‘신인류’의 히든카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더가든 외에도 샘김, 서사무엘, 챈슬러, pH-1 등 쟁쟁한 신예 아티스트들이 대거 가창자로 참여하며 또 한 번 원석을 발굴하는 남다른 안목을 보여줄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이 기대된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는 오는 4일 정오(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아메바컬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