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본격 휴가철 맞이 '쿨 썸머 페스티벌' 마련

입력 2017-07-31 09:51
-쏘카 이용거리만큼 캐시 제공

-우수 이용자 대상 1박2일, 2박3일 쿠폰도 증정

쏘카가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쿨 썸머 페스티벌은 G마켓,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의 제휴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규 및 우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여름 휴가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폭염 탈출, 쏘카 타고 얼음 땡' 이벤트를 통해 휴가철 쏘카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쏘카에서 가장 최근 반납한 1건의 주행 거리에 따라 50㎞ 미만 3,000원, 50~150㎞ 5,000원, 150㎞ 이상 7,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쏘카 반납 후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교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 등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주행거리는 쏘카 앱 마이페이지의 예약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장 주행거리를 맞추는 '더위 실종 퀴즈'도 진행한다. 쏘카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창에 예상 주행거리를 남긴 응모자 중 정답에 가까운 거리를 맞춘 10명에게 오션월드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16일까지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자 아울렛! 타자 쏘카!' 프로모션도 연다. 쏘카부름 서비스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면 아츄(아이스크림, 츄러스) 교환권과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소비자 중 신규 쏘카 회원에게는 쏘카부름 무료, 쏘카 3시간 이용 무료, 쏘카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8월27일까지 진행된다.

제휴 프로모션 외에도 쏘카 소비자를 위한 1박2일(2박3일) 꽉찬 휴가 쿠폰, 쏘스타(우수 소비자) 이벤트, 세차 인증 프로모션 등도 개최한다. 바캉스 시즌 쏘카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시간 전용 1박2일, 54시간 전용 2박3일 꽉찬 휴가 쿠폰을 지급한다. 쏘카 10회 이상 탑승자 혹은 만 26세 이상 소비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쏘카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북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또 8월 한달 간 쏘카 이용 우수 소비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5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쏘카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차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쏘카를 직접 세차한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현금과 같은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만 크레딧을 제공한다. 휴가철 이용률이 높아지는 만큼 쏘카 이용자 간 쾌적하고 기분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매너 캠페인의 일환이다. 쏘카 앱 스마트키에서 부가기능 중 세차인증 버튼을 선택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며,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최근 쏘카를 이용해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이용객들의 즐거운 휴가를 위해 마련한 이번 쿨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상반기 글로벌 판매 1위는? '르노-닛산'

▶ 테슬라, '모델3' 소비자 인도 시작..한국은?

▶ BMW, 3세대 Z4 실루엣 공개…하이브리드 추가

▶ 다임러트럭코리아, 중형 트럭 '뉴 아록스 에어 서스펜션 카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