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볼보 창립 90주년 기념 행사 성료

입력 2017-07-18 10:36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창립 90주년 기념 소비자 초청 행사 '볼보솜마르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15일부터1박2일간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열렸다.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볼보차의 XC90, S90,더뉴크로스컨트리로 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체험,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의 프로그램을 즐겼다.이와 함께저녁 만찬과 경품 이벤트,초대 가수 공연,루프탑 애프터파티,아침 요가 프로그램,캐리커쳐 이벤트,포토존 촬영,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소비자가 자연과 함께 볼보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볼보차코리아는 지난3월 '더뉴크로스컨트리' 출시를 통해 플래그십90라인업을 완성했다.90라인업은 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차 전체 판매대수(3,512대)의 약43%(90라인업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차의 국내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쏘나타 PHEV 출시...3,935만~4,256만원

▶ 혼다 10세대 어코드 공개, 국내 판매는?

▶ "자동차 한 대 주세요, 1TB(테라바이트)짜리로"

▶ 포르쉐코리아, 수원 신규 판매사 모집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