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 카마로SS 협찬

입력 2017-07-06 09:26
쉐보레가카마로SS를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시즌6에 협찬한다고 6일 밝혔다.

협찬된 카마로SS는 볼케이노 레드 패키지로 고성능을 상징하는 플레이밍 레드(외장)와 스콜피온 레드(내장)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쉐보레는 오는 9월 쇼미더머니 시즌6 최종 우승자에게 협찬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카마로SS의 소비자 저변 확대를 위해 폭넓은 문화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공간 디자인 전시회를 열고 카마로SS를 작품으로 전시한 바 있다. 또한, 최근 개봉한 영화'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활용하는 등의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하반기부터 車 과태료 신용카드로 결제…택시도 환승 가능

▶ 인피니티코리아, Q70 70대 한정 4,960만원에 판매

▶ 렉서스 LS, 토요타 캠리,,,하반기 동시 상륙

▶ 스토닉, '프로보' 컨셉트와 다른 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