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 알리기 비책은 '찾아가는 마케팅'

입력 2017-06-19 10:25
수정 2017-06-19 10:52
쌍용자동차가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신차 전시 행사를 진행하는 등 '찾아가는'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하늘숲길 걷기 축제는 강원도 정선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초여름 정선의 자연을 즐기는 지역 축제로 총 3,000여 명이 참가했다. 쌍용차는 셔틀과 에스코트 용도로 G4 렉스턴과 코란도투리스모 등을 지원하고 용품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참가자 중 쌍용차 보유자에겐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했다.

여기에 서울 롯데월드타워,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했다. 소비자들이 판매점을 찾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에 나섰다.

영업망을 활용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전국 200여 개 전시장을 방문,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한 뒤 G4 렉스턴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0일 이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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