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5월 구매상담만 받아도 선물이 '팡팡'

입력 2017-05-02 09:42
SK엔카직영이 5월 황금연휴 기간을 이용해 중고차를 매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고고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SK엔카직영이 운영하는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26개 SK엔카직영점과 홈엔카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타던 차를 판매하는 소비자는 물론, 직영점 방문 또는 홈엔카 접수를 통해 중고차 구매 및 판매 상담만 받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연락처 등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2명)을 제공하며, 2등은 프리미엄 유아용 전동차(5명)를, 3등은 장난감 레고 블록(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회준 SK엔카직영 마케팅본부장은 "5월의 연휴 기간 동안 바쁜 생활로 미뤄 온 중고차 구매, 판매를 위해 SK엔카직영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회에 직영점은 물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중고차를 사고 팔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직영은 5월5일 어린이날을 제외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정상 영업을 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힌드라, 한국서 일 많아...쌍용차에게는 '조력자'

▶ [하이빔]금호타이어 매각, 국가 차원에서 관심 가져야

▶ 국토부, 삼성전자 자율주행차 임시운행 허가

▶ 자동차용 블랙박스, '녹화 불량' 불만 가장 많아

▶ 환경부, '폭스바겐 쇼크?' 車 인증·사후관리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