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연구개발 상반기 공채 시작

입력 2017-05-01 10:00
한국타이어가 2017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해외유학생 등을 공개 채용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9일 24시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hankooktire.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1차 현업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와 2017년 8월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기간 동안 산업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대전 연구시설 '테크노돔' 견학 투어와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활용한 취업카페 등을 운영한다. 회사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는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 등을 공개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기술의 리더십을 갖추기 위해 전문성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가 필요하다"며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중형트럭도 위기? 보증↑ 할부금리↓

▶ 쌍용차, "G4 렉스턴 서스펜션 기준은 컨셉트"

▶ BMW, "태양광으로 수소 만들 수 있다"

▶ 테슬라, 승용 이어 전기 트럭으로 업계 긴장시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