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단장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www.koreasmartcard.com)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반응형으로 구축됐다. PC와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돼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새 홈페이지는 주요 사업영역인 '정산/ 교통/ 유통/ 해외' 사업을 통합·대표한다. 이를 통해 티머니(Tmoney)와 고속버스모바일, 하이엔(High&)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또 기존 서브 홈페이지를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사이버홍보실,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dailytravel.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money_insta)으로의 연결성을 높였다.
회사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4월6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LG G6 2명, 택시 상품권 100명, 티코인(티머니 상품권) 1,0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김영호 한국스마트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한국스마트카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당사의 창의와 도전정신을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다재다능한 만능 재주꾼, 볼보차 크로스컨트리
▶ 2017 서울모터쇼, "자율주행 기술 확인하고 직접 시승하세요"
▶ 현대차, 장애인이 못쓰는 '하이패스 룸미러' 끼워팔기?
▶ 탈 수록 부담되는 '유지보수비', 걱정 덜어줄 효자 차종은?
▶ 벤츠코리아, E클래스 제품군 확대...어디까지
▶ 렉서스, 브랜드 슬로건도 한국형 맞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