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마스터코리아의 김영선 대표 저서
국내 수입자동차 1세대 세일즈맨 출신인 김영선 세일즈마스터코리아 대표가 오랜 실전 경험을 통해 검증한 '자동차 세일즈의 비법'을 집대성한 책이다.
이 책은 어떠한 세일즈 상황에서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영업 솔루션을 다양한 관점에서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1부에서는 세일즈에 임하는 스스로에 대한 태도에 관해 성찰한다. 2부에서는 고객에 대한 응대와 관리의 기술에 대해, 3부에서는 인관 관계의 리더십에 대해 다뤘다. 이어 4부는 소통의 중요성을, 5부에서는 고객을 리드하는 서비스 품격에 대해 논한다. 6부와 7부에서는 실전에서 통용되는 세일즈 기법과 협상에 대해 알려준다.
저자는 독일이 130년간 개발해온 세일즈 법전을 공부한 자동차 세일즈 전문트레이너로 세일즈와 협상 교육을 토대로 판매왕을 양성하는 세이즈 아카데미를 운영중이다. 무려 1,000회가 넘는 강의경험을 통해 누적된 과학적 세일즈 노하우를 이 책에 모두 녹여냈다.
도서출판 지식나무/222쪽/1만5,000원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