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기자 /사진 백수연 기자] 퍼스트코스메틱(firstcosmetic) 황성연 회장(Hwang Sung-Yen)이 ‘왕홍슈퍼챌린지 선발대회’ 심사에 참여했다.
3월23일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는 5월 본선에 앞서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예선을 거치고 올라온 16명의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6인은 아시아 왕홍 슈챌린지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장으로 참석한 황성연 회장은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스트코스메틱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화학제품 및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화장품들로 유명한 브랜드다. 피부 재생과 미백, 주름 개선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타블렛 타입의 신개념 화장품 ‘물빛미 메디스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됐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