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와이드미러 체험하고 상품 받아가세요

입력 2017-03-02 10:52
불스원이 오는 31일까지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유재석의 안전운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운전자 시야의 사각지대를 줄여주는 '불스원 와이드미러'의 장점을 알리고 안전 운전을 독려하고자 기획했다. 참가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mirror.bullsonemall.com/)에서 안전운전이 필요한 지인을 선택한 후 운전자 시야 확보를 필요로 하는 위험 상황을 조합하면 된다. 참가자는 후방주차, 차선변경, 야간 눈부심 등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프레지던트 플러스 1대를 제공한다. 또한,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불스원 밸런스시트(10명), 광동 비타500 기프티콘(5,000명)도 지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별도 지정된 오프라인 장착점에서 사용가능한 와이드미러 1만원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장착점 정보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포함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비구면 누진다초점(PMF- Progressive Multifocal) 특허기술을 상용화한 제품이다. 후면 시야 확보율을 높였으며 야간 주행 시 눈부심 현상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자율주행 스마트 시험기술 선보여

▶ 제임스 김 사장의 통큰 결단, 크루즈 인도 늦춰

▶ 테슬라코리아, 3월15일 스타필드하남 전시장 연다

▶ 한국 운전자, "아직은 자율주행차 못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