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러블리 핑크 메이크업 제안

입력 2017-02-07 14:00


[오은선 기자]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고민되기 마련. 이럴 때 스타를 참고해 연출하면 좋다. 자신의 체형 및 퍼스널 컬러와 비슷한 스타를 선정해 그의 코디를 따라해보자. 간편하게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에 최근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 및 코디로 등장한 스타를 추천한다.



★박신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잡은 박신혜. 그는 아역 배우 시절부터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곤 했다. 최근에는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그는 브랜드 행사장에 방문해 소녀처럼 여리여리한 무드를 풍겼다.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네이비 원피스를 선택해 단정하면서도 앳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핑크 토트백을 들어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다. 메이크업 역시 매우 깔끔하게 연출했다. 피부 톤과 결을 강조해 물광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핑크 립스틱과 블러셔로 포인트를 줬다.



★윤아





소녀시대 멤버 윤아는 최근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블랙 핑크 디테일이 있는 핑크 목폴라 블라우스를 선택한 것. 패션에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까지 더해 러블리함을 배가시켰다.

먼저 눈썹은 달걀형 얼굴형에 맡게 일자 모양으로 그렸으며, 아이라이너는 점막만 살짝 채워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이어 핑크 컬러 섀도를 애교살에 발라 웃을 때 반짝거리게 연출했다. 립스틱과 블러셔는 패션에 어울리는 핑크톤을 선택했는데, 핑크 립스틱 위에 글로스를 덧발라 윤기 있는 입술을 표현했다. 이어 웃을 때 나오는 광대 부분에 블러셔를 살짝 칠해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LOVELY BEAUTY ITEM.



01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Mamonde Cover Powder Cushion SPF 50+/PA+++) 복숭아꽃 쿠션으로 빈틈없는 초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02 이니스프리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Innisfree Real Fit Creamy Lipstick) 맑고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착 감겨 촉촉한 광택을 주는 오일 립스틱.

03 로로코 러블리 블러셔(roroko lovely blusher) 고운 입자의 파우더로 뭉침 없이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으며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된다. 피지 컨트롤 성분이 함유돼 온종일 뽀송뽀송한 피부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출처: 로로코, 마몽드, 이니스프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