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페이스북 참여하면 C4 칵투스 시승

입력 2017-01-19 10:54
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겨울 스포츠용품 브랜드 케슬러와 아웃도어 브랜드 퓨잡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roen.korea)에서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4 칵투스 주말시승권, 캐슬러 아이웨어·바라클라바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에 나오는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접목한 도심형 SUV다. 유로6를 충족하는 블루HDi 엔진을 탑재해 17.5㎞/ℓ의 복합 효율과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 등이 특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르노삼성차, "내수 3위 위해 QM3 및 SM3도 부각"▶ 팅크웨어, '아이나비' 13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 선정

▶ BMW미래재단, 청소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