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쏘내추럴(대표 조주호)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한편 쏘내추럴은 ‘피부 스스로의 힘’이라는 기업 이념에 걸맞게 앞으로도 더 좋은 가격과 최상급 품질을 통해서 화장품 시장에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고집하며 소비자를 위해 좋은 제품, 더 좋은 성분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one Step’방식을 추구하고 있다.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