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신라면세점 신규 입점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2-02 14:10


[뷰티팀]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뷰티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그램’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한다.

그램은 이번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블케미 반반팩’을 구매하면 수분빛이 피어나는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수분크림 ‘그램 더 화사한 크림 50’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더블케미 반반팩은 모공이 집중된 T존과 거칠어지기 쉬운 U존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유분이 많은 T존은 찻 잎 성분과 아마존의 그린 클레이 성분의 모공팩을, 건조한 U존은 응축된 수분과 에너지로 피부에 보습과 생기를 전달하는 옐로우 열매 성분의 수분팩을 담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또한 자연의 원료 그대로를 갈아 만든 핸드메이드 제형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국내 고객들의 두터운 입소문은 물론 미국, 중국, 홍콩, 대만 등 해외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채널을 필두로 히트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그램을 만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