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KICHO) ‘청두미용전시회’ 참가 성료 “양유크림 열풍, 해외에서도 이어나갈 것”

입력 2016-11-18 16:40
[송은지 기자] 숲 두 스푼, 바다 한 스푼을 담아 자연에서 빌려온 성분들을 피부에 맞게 배합한 순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들로 사랑 받고 있는 키초(KICHO)가 ‘제 36회 청두미용전시회(成都美容博覽會)’에 참가했다.10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된 ‘제 36회 청두미용전시회’에서 단연 눈에 띈 것은 K-뷰티 인기에 힘입은 한국 화장품들의 활약이었다. 그 중에서도 키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양유크림-라놀린&8베리(SHEEP OIL CREAM)’를 비롯해 순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로 관람객 및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뷰티업계에 양유크림 열풍을 몰고 온 양유크림-라놀린&8베리는 동물을 죽이지 않고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동물성 유지성분인 ‘라놀린(Lanolin)’을 함유한 수분크림이다. 피부에서 분비되는 피지 성분과 매우 유사해 흡수가 빠를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8가지 베리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멀티 비타민을 더해 한층 더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이 외에도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신문 뉴욕타임즈에서 발행하는 T매거진에 소개돼 화제가 된 바 있는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Ultra Moisturizing Suncream)’을 비롯해, 세계적인 패션 스타일리스트 블로거 아미 송(Aimee Song)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소개해 이슈가 된 ‘카멜리아 슬리핑 팩(CAMELIA SLEEPING PACK)’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향후에도 키초는 양유크림 열풍을 해외에서도 이어나가는 동시에 다양한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국내외 뷰티족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가겠다는 계획이다.한편 ‘청두미용전시회’는 중국에서 3번째로 큰 미용 박람회로 손꼽힌다. B2C와 B2B의 성격을 동시에 지닌 박람회로 올해 역시 화장품을 비롯해 화장도구, 향수, 마스크팩, 뷰티기기 등 미용관련 브랜드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사진출처: 키초(KICHO))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