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이 잠실 롯데월드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1층 쥬라기 광장에서 '우리 가족을 위한 현명한 중고차'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26개 지점을 상징하는 빨간색 컨테이너 스토어로 꾸몄다. 현대차 포니2를 전시하고 그림들로 공간을 연출한 것. 아울러 중고차를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를 판매하는 장점을 강조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선 풍선, 나노블럭 등 어린이 기념품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주변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SK엔카직영 앱을 설치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나노블럭을 제공한다. QR코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자동차 레고(3명),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20명)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SK엔카직영 페이스북 내 팝업스토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비타민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이 담긴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배치된 초성을 보고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이달 30일 롯데월드에서 개최되는 호러나이트파티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엔진오일 점도, 그것이 궁금하다
▶ [칼럼]i30에 녹인 현대차의 비밀병기, 'RPM'
▶ 고속도로 졸음쉼터, 안전해진다
▶ 자동차 튜닝, 소규모 제작자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