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대전 한화이글스 홈 구장에서 신형 말리부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9일 한화이글스 홈경기에서 열렸다. 경기장에 신형 말리부를 전시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및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 것.이벤트에 참여한 관객에게는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응원도구, 삼성 갤럭시 탭, 소니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주어졌다. 이밖에 즉석 사진과 먹거리 제공 코너 등도 운영했다.
서부지역권 신형 말리부 1호차 전달식도 가졌다. 1호차 주인공 문선용(남, 28세) 씨에겐 소니 스마트워치와 야구경기 관람권 등이 제공됐다. 문 씨는 "디자인, 넓은 실내공간, 안전성, 성능이 패밀리 세단으로 안성맞춤이라구매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황재섭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서부총괄본부장 상무는 "신형 말리부에 대한 시장의 호응을 이어가고자 서울, 부산에 이어 대전에서 스포츠 연계 마케팅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지역별 특색을 살린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신형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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