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블랙 팬츠 스타일링 HOW TO

입력 2016-05-18 12:10


[우지안 기자] ‘블랙’ 컬러의 매력은 한도 끝도 없다. 때로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 아니라 베이직하고 시크한 무드까지 함께 하는 아이템에 따라 천차만별의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남자 스타들이 가장 즐겨 입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블랙 팬츠’. 스키니 한 코팅진부터 와이드, 슬랙스, 데님 등 디테일에 따라 각각 다른 무드를 선사하니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공항에서 모습을 드러낸 위너 송민호-공유-서강준은 깔끔한 차림이지만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들의 선택은 다름 아닌 군더더기 없는 블랙 팬츠. 당장 따라 입고 싶어지는 이들의 스타일링을 파헤쳐 보자.

#위너 송민호- 멀리서도 돋보이는 아이돌 패션



무대 밖에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뿜어내는 위너 송민호. 화려한 컬러가 아니어도 블랙과 화이트로 카리스마 넘치는 공항룩을 완성했다. 얇은 티셔츠에 스트레이트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각종 액세서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길게 늘어진 십자가 목걸이, 심플한 벨트, 캡 모자와 선글라스까지 자칫 ‘투 머치’한 패션으로 비출 수 있지만 미니멀한 컬러를 선택해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티셔츠와 팬츠의 진부한 스타일링이 지루하다면 송민호와 같이 개성 있는 액세서리를 더해볼 것을 추천한다.

1. 슈퍼스타아이 모리코 박스 나그랑 7부 티셔츠 2. 울프 하이컷 워싱 블랙 진 3. 칩먼데이 쉐어 네크리스

#공유-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올블랙 패션



여름이면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패션은 공유와 같이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한 벌이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넥 티셔츠에 밑단이 독특하게 커팅 된 와이드 팬츠를 더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까지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공유. 포멀한 스타일을 피하고 싶다면 통이 넓은 와이드 블랙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

1. 울프 오버핏 트임 빅 포켓 반팔 티셔츠 2. 리에티 DOLCE RT_3271 3. 노앙 프렌치 팬츠

#서강준- ‘워너비 남친룩’의 진수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은 서강준은 화사한 하늘색 셔츠에 군더더기 없는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여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살짝 말아 올려 연출한 셔츠 소매부터 단정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화이트 스니커즈까지 데일리룩으로 활용해도 무리 없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또한 별 프린트가 새겨진 셔츠는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살려 주었고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해 완벽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서강준과 같이 세련된 룩을 연출할 때에는 시원한 컬러의 블루 셔츠에 알맞은 사이즈의 슬랙스 그리고 은은하게 드러나는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훈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 밀로그램 네이비 라인 셔츠 2. 투델로 커브 팔찌 3. 울프 슬림 스트레이트 스판 슬랙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슈퍼스타아이, 울프(wolp), 투델로, 칩먼데이, 밀로그램, 노앙, 리에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