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영상 속 차 이름 맞히면 HUD 드려요"

입력 2016-05-09 11:06
SK엔카가 캠페인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서프라이즈 픽업 프로젝트'라는 캠페인 영상 속 자동차 18대의 브랜드와 제품명을 맞추는 방식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것으로,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이 정류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태워드릴까요?'라는 버튼을 누르면 버스 다양한 차를 만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에서 16일까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가장 먼저 모든 차종을 맞힌 사람에게는 고급 헤드업디스플레이(아프로뷰 S2)를 증정한다. 또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8일 동 페이지에서 발표한다.임민경 SK엔카 마케팅홍보팀 팀장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라면 차명명 맞히기 이벤트에 즐겁게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시론]수입차 서비스 틈새 파고드는 국산차▶ 폭스바겐, 골프 고성능 최강자 GTI 클럽스포츠S 공개▶ 포르쉐, 다운사이징한 V8 4.0ℓ 엔진 공개▶ 전기모터 하나 바꿨을 뿐인데,,,EV 시장 혁신 예감▶ 토요타 스포츠카 86, 왜건으로 변신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