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야구장에서 만나요!"

입력 2016-04-24 13:10
수정 2016-04-28 14:18
쉐보레가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쉐보레에 따르면 지난 23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소비자를 초청하고,경기장에 전시 공간을 마련해 신차를 공개했다. 또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쉐보레 레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야구 유니폼, 아구 모자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6년째 후원하고 있다"며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고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자동차 스스로 운전할 때 가장 하고 싶은 것은?▶ [칼럼]자동차 생산 중단, 누구를 욕할 것인가▶ 폭스바겐 미국 합의안 도출, 쟁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