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나 기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편리해 계절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캐주얼과 댄디한 분위기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스니커즈는 올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 하지만 멋을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발이 편하지 않다면 발에 물집이 나거나 피로도가 쌓여 오래 걷기는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오랫동안 걸을 때는 편안한 스니커즈를 찾기 마련이다.이에 편안함이 극대화된 스니커즈로 소문이 자자한 아키클래식의 신상을 기자들이 직접 신고, 걷고, 스타일링까지 해봤다. 이들의 솔직한 리뷰를 참고해 제품 구매에 도움을 받아보자. 김아름 기자 (28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디자인과 실용성. 너무 튀거나 단조롭지 않으면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선호한다. 청바지에도, 슬랙스에도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을 주로 선택하며 무게감이 가벼워 발이 피로하지 않을 스니커즈를 선택한다. Q. 선택한 아이템은?스니커즈:6 SNEKERS:6 네이비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스니커즈와 슬랙스의 완벽한 궁합을 포인트로 뒀다. 루즈한 니트와 슬랙스가 스니커즈와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Q.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 어떤 옷에 입어도 조화가 잘 된다. 데님뿐만 아니라 스커트에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가볍고 편해, 오래 걸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으며 천연 소가죽 소재가 덧대어져 가격 대비 고급스러워 보인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1) ( 디자인 ★★★★★ )2) ( 착용감 ★★★★☆ )3) ( 사이즈 ★★★★☆ )4) ( 추천 ★★★★☆ )봄, 여름에 매우 적합한 스니커즈. 가벼운 옷차림으로 편하게 외출을 할 때도 좋고 출근룩에도 무난히 어울린다. 네이비 컬러가 어둡지만은 않아서 더욱 산뜻한 느낌이 들고 밑창이 고무라 실용성도 좋다. 활용도도 높고 디자인도 세련된 스니커즈를 원한다면 적극 추천!이유리 기자 (29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 스니커즈를 굉장히 즐겨 신는 편이라서 캐주얼한 룩이나 걸리쉬 룩 모두에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 첫 번째 선택 요건이다.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가장 좋아한다. 그 다음은 아무래도 착용감이다. 아무리 예쁜 신발이라도 착화감이 불편하면 몇 번 신다가 손이 안 간다. Q. 선택한 아이템은?스니커즈:7 SNEKERS:7 베이지 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일자라인의 도트무늬 팬츠는 파자마룩 스타일링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회색 면 티셔츠 위에 프릴 디테일이 더해진 네이비 컬러 블루종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의상에 포인트가 많기에 발끝은 깔끔한 베이지 컬러로 선택했다. 이는 자칫 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의 무게를 잡아줬다. Q.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비슷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몇 개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아키클래식 스니커즈가 가장 편하다. 무게감도 너무 가볍거나 무겁지 않고 적당해 많이 걸어도 발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 직업 특성상 많이 걷기에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1) ( 디자인 ★★★★★ )2) ( 착용감 ★★★★★ )3) ( 사이즈 ★★★★ )4) ( 추천 ★★★★★ )지금부터 가을까지 모든 패션에 무난하게 잘 신을 것 같다.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 또한 완벽하니 올봄 스니커즈 구매를 고려하는 모든 이에게 추천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 다른 컬러도 구매할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