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코스메틱 ‘16브랜드’, 왓슨스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입력 2016-04-04 15:30
[뷰티팀]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의 코스메틱 브랜드 ‘16브랜드’가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입점으로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그 동안 자사몰에서만판매되었던 ‘16브랜드’는 3월30일 왓슨스 이대점과 홍대점에 공식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핑거펜, 펜슬라이너, 구름크림 등을 포함한 총 9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이다.특히 브랜드 대표상품인 멀티펜은 제품 하나로 립과 치크, 섀도우 등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유니크함과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되어 주목받고 있다. 또한 그라데이션과 블렌딩도 가능해 윤곽 메이크업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16브랜드’의 슬로건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My Play, My way Gangsbeauty)’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사진출처: 16브랜드)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얼굴부터 몸까지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법 HOW TO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햇살 가득 봄맞이 피부를 빛낼 스킨케어 3 Step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